오늘은 네이버 2분기

실적발표가 있었습니다.

 

얼마 전 위기론에 관한 포스팅을 썼던 터라

추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봤는데요.

 

(참조 - 네이버, ‘샌드위치 위기론’에 직면하다)

 

뚜껑을 열어보니

결과는 생각보다 좋지 않았습니다.

 

여러 데이터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수익화 이후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다는 것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