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을 열거나 SNS에서 

콘텐츠를 읽고, 보고, 듣는 일은

스마트폰이 대세로 자리잡은 이후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소비자들은 갈수록  조그만 화면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데

익숙해져 가고 있는데요.

 

(사진 = 아웃스탠딩)

(사진 = 아웃스탠딩)

 

이에 따라 콘텐츠를 공급자들은

조그만 스마트폰 화면에 자신들의

결과물을 최적화시키고,

계속해서 더 좋은 방식으로 소비자를

찾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 그 결과 기존에 당연하게 여겨지던

콘텐츠 산업 생태계가 재편될 수 있는

움직임까지 나타나고 있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