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새로운 트렌드가 나타날 때마다

이것이 일으킬 경제적 효과에 주목합니다.

 

일부는 시장을 형성하는 데 성공하지만

따지고 보면 극소수에 불과하고요.

 

대부분 소비자로부터 선택을 받지 못해

사장되거나 시간이 한참 흘러서야 빛을 보죠.

 

(스마트폰 원조라 불리는 사이먼, 사진=위키피디아)

(스마트폰 원조 사이먼, 사진=위키)

 

요즘 스타트업 생태계에 부는

가장 강력한 트렌드는 O2O라 할 수 있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