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ot 21

안녕하세요. 아웃스탠팅

최준호, 신영주 기자 입니다.

 

예년보다 너무나 추웠던 겨울이

끝나가고 있는 지금!

 

어떻게 하면 봄에는 우리 회사에

웃음꽃이 있을까 고민하고 있는 지금!

 

아웃스탠딩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뉴미디어 홍보마케팅 현업 전문가

12인을 모시고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발표 내용을 살펴볼까요?

 

09 

일하는모습

저희가 마련한 커리큘럼은 어떤가요?

 

스타트업 종사자나 창업 준비자,

기업 신사업팀, 마케팅 현업 실무자,

 

중소기업에서 혼자서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분들을 위한

실무 강의는 <1일차>에 배치돼 있습니다.

 

(존버, 존버! 사진=아웃스탠딩)

(존버, 존버! 사진=아웃스탠딩)

 

성과가 나올 때까지 실험하고, 실패하고 

버티고 버티고 버텨서 

성공에 다가가려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노트북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있는 기업이

돈을 쓰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필요한 강의는 주로 <2일차> 배치돼 있습니다.

 

사실 이 영역에 들어서게 되면

마케팅 10개 중 1~2개도 의미있는 숫자를

만들어 내기가 매우 힘들어 집니다.

 

타겟도 특정 집단을 넘어 대중 전체로 확대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이 다양한 플랫폼과 미디어에 적합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전략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름다운 성장 곡선을 위한 마케팅. 사진=아웃스탠딩)

(아름다운 성장 곡선을 위한 마케팅. 사진=아웃스탠딩)

 

그래서 실제 ‘J커브’ 성장을 만들어 가고 있는

<포도트리>와 <토스>의 마케팅 방법을 들어보고

 

네이버, 페이스북, 유튜브, 크라우드 펀딩에서

성과를 내는 법을 각각 다뤄 볼 예정입니다.

 

강연자분들도 1일차는 주로 초기 기업을,

2일차는 어느 정도 성장한 회사를 대상으로

실무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오니

이 점을 확인하시고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발표 이후에는 연사분과 별도의

네트워킹 시간도 드리는데요.

 

발표 장소와 다른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연사분과 더 깊은 이야기를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지만

다음 발표를 일부 못들으 실 수 있다는 단점이 있사오니

꼭 필요한 분과 네트워킹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짜증

아직도 신청이 망설여 지시나요?

 

그럼 연사분의 강연 내용을

짧게 요약해 전해드리겠습니다!

 

1일차 : 돈 없다고 마케팅 못한다? 

              비겁한 변명!

 

screenshoot 16

 

박춘화 Kukka 대표

Kukka는 어떻게 여심을 사로잡았는가?

 

1) 고객은 ‘사회적으로 의미있는’ 비즈니스 모델에 매료된다.

 

2) 초기 고객은 물건을 팔기 위한 대상이 아니다.

    인디 밴드의 초기 팬처럼 함께 사업을 만드는

     ‘공감대’를 지닌 존재이다.

 

3) 끊임없이 ‘헐’ 소리날 정도의

     놀라운 임팩트를 주는 브랜드가 사랑을 받는다.

 

screenshoot 14

 

박송이 인어교주해적단 마케팅 팀장

상인들과 함께 바꾼 수산시장 마케팅

 

1)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는 최고의 마케팅 재료다

 

2) 돈 없이 할 수 있는 마케팅도 얼마든지 있다

 

3) 블로그에서 시작해 유튜브까지!

 

screenshoot 6

 

최준호 아웃스탠딩 기자

언론 상대하기 A to Z

 

1)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의 ‘마케팅’

 

2) 언론 생태계의 특징과 기자 접근법

 

3) 언론과 위기 관리

 

screenshoot 7

 

김태용 프리랜서

태용의 깊이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A to Z

 

1) 목표한 독자를 발굴과 신뢰와 영향력을 확보하는 법

 

2)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적합한 콘텐츠 시리즈 기획법

 

3) 깊이 있는 영상 인터뷰 섭외부터 제작, 바이럴까지

 

screenshoot 12

 

이은지 프리랜서

100만명이 보는 바이럴 카드뉴스 제작하기

 

1) 동영상 전성시대에서 살아남는 카드뉴스 콘텐츠 전략

 

2) 카드뉴스가 진화한다!

    이미지+텍스트 중심의 콘텐츠 트랜드 살펴보기

 

3) 소재발굴>제목>스토리텔링,

     흥하는 카드뉴스 제작법 A to Z 

 

screenshoot 10

 

김민환 겟차 선임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구글 애널리틱스 핵심정리

 

1) 왜 구글은 카테고리를 나눴을까?

2) 효율을 측정하기 위한 매체별 Funnel 분석

3) UTM링크 단계별 고민으로 10년을 편하게

 

2일차 : 돈쓰고도 효과가 없다??

              슈퍼 스튜핏!

 

screenshoot 17

 

류정혜 포도트리 이사

카카오페이지의 J커브 마케팅, 어떻게 달랐을까?

 

1) 스타트업을 넘어 스케일업 마케팅, 시작부터 다르다

 

2)  편견은 나의 힘 : 생각의 지렛대 역으로 바라보기

 

3) 사업성장을 이끄는 스케일업 마케팅의 힘

 

screenshoot 11

 

김성진 토스 매니저

핀테크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한 마케팅 활동은?

 

1) 유료 광고 채널의 한계를 넘기 위한 토스의 고민

 

2) IT 스타트업에서 마케터의 어려움

 

screenshoot 5

 

계승범 IGAW 팀장

데이터를 활용한

Facebook Audience Targeting! 함께해요??

 

1) Data를 활용한 Facebook Marketing은 왜 필요한가?

 

2) 활용 가능한 Data를 알아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3) 효율적인 Facebook Audience Targeting,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가?

 

screenshoot 22

 

한기창 네이버 리더

모바일 시대, 광고에서 쇼핑으로 이어지는 흐름

 

1)모바일 시대의 네이버 광고상품의 개발 방향은 어떤 것일까?

 

2) DA 노출이 검색에 영향을 주는 네이버 광고 사례 알아보기

3) 광고에서 쇼핑으로의 흐름은 어떻게 이어지고,

     기업은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알아보기

 

screenshoot 13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

유튜브에서 성공하는 콘텐츠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1) 유튜브 유저와 크리에이터에 대한 이해

 

2) 유튜브에서 내 브랜드의 지분율 높이기 : 콘텐츠와 채널을 활용하기

 

3) 유튜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브랜디드콘텐츠 마케팅

 

screenshoot 9

 

김주원 크라우디 대표

크라우드 펀딩은 돈을 버는 마케팅이다!

 

1)  마케팅 지출 비용의 한계 효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 1석 2조 ?충성도 100% 고객과 회사의 열혈 홍보 대사를 확보하자

 

3) 제품과 서비스에 스토리를 전달하자

 

1. 참가방법

 

1) 온라인 사전 등록(하단) 

27일과 28일 각각 140분 선착순 

 

2) 현장등록 없음

 

2. 날짜

 

1일차 : 2018년 3월 27일(화) 오전 10시 ~  오후 5시

2일차 : 2018년 3월 28일(수) 오전 10시 ~ 오후 5시

 

3. 장소

 

마루180 지하 1층 이벤트홀 (링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80)

 

4. 참가비용

 

아웃스탠딩 프리미엄 회원 (8만원),

일반 신청자 (10만원),

 

*세금계산서 처리 별도 문의

*참가 확인서는 현장에서 배포해 드립니다.

 

5. 발표 자료

 

현장에서 배포

 

6. 문의 연락처

 

최준호 기자(zephyr@outstanding.kr, 010-5163-1653)

신영주 기자(jade.youngju.shin@outstanding.kr, 010-9232-0237)

 

7. 환불규정

 

(사진=아웃스탠딩)

(공정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사진=아웃스탠딩)

 

*취소일자에 따라서 상단과 같이

취소수수료 적용 후 입금처리되며 

예매일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

부과되는 취소수수료는 없습니다. 

 

8. 기타 예상질문(FAQ)

 

천진난만

“입장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스마트폰검색

“행사 시작 시간 30분 전인

9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한데요”

 

“유료 행사인 관계로

꼭 본인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행사장 프론트에서 가입 이메일과 활동명을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체크하겠습니다”

 

“가입 이메일과 활동명은 아래 이미지처럼 

개인 프로필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참조2

 

귀에연필

“정말 정말 중요하니까 꼭 참여 전에

가입 이메일과 활동명을 숙지해주세요”

 

우는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입장에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ㅠㅠ”

 

웃음

“만약 가입 이메일, 활동명을 모르시는 경우

모바일 아웃스탠딩 홈페이지에 들어가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영수증 보기에서 

결제 내용 및 결제 번호를 확인하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ScreenCapture 2017-02-02 PM 9.18.05

 

기본

“결제 건에 대한 타인 양도가 가능한가요?” 

 

우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본인이 직접 결제하셔야 합니다” 

 

“양도를 허용해주면 체크인 작업이 길어지고

오용 가능성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웃음

“만약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이용자분들은

오프라인 행사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문서사인

“영수증 처리는 되나요?”

 

웃음

“네. 물론입니다”

 

“기본적으로 결제를 하면 이메일로

카드전표가 날라가는 방식인데요”

 

“혹시 받지 않으셨다면

help@outstanding.kr로 말씀해주세요”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표

“발표 내용은 미리 받을 수 있나요?”

 

귀에연필

“이번 컨퍼런스 현장에서

프린트해 전달해드릴 계획이며,

별도의 파일 배포는 없습니다”

 

궁금2

“티켓 총 수가 100장에서 줄어들었는데

이건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검색

“다양한 이유로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하신 분들의 숫자를 뺀 것입니다”

 

“장소가 한정돼 있어 신청자 숫자를 

제한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ㅜㅜ”

 

일하는모습2

“다른 행사는 현장 결제를 받던데 

왜 이 행사는 현장에서 결제를 받지 않나요?”

 

스마트폰검색

“참가 희망자 수가 너무 많아

현장에 오셨다가 돌아가실 가능성이 너무 큽니다 ㅜㅜ

이때문에 100% 온라인 선결제로 

방식을 변경했사오니 널리 이해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 문제나 계좌 이체 문제로

사전 예약이 안되시는 분은

회사 대표 번호나 Help@outstanding.kr로

별도로 연락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갸우뚱

“식사나 간식은 준비되나요?”

 

우는

“죄송하지만 식사는 준비하지 않습니다 ㅜㅜ

다만 현장에 다과는 충분히 마련할 계획입니다!”

 

넌뭐냐

“주차권은 주나요?”

 

우는

“또 죄송합니다. 지원이 불가하오니

인근 주차장이나 대중 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공부하는

“혹시 결제해놓고 까먹을 수 있으니

리마인드 메일을 주셨으면 합니다”

 

웃음

“옙. 행사 3일 전과 행사 당일,

두 차례에 걸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그러면 여기까지 질문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리미엄 회원님들은 결제 시 

자동으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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