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광고'를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부릅니다.

 

자본주의가 작동하기 위해선

생산과 소비가 끊임없이 이어져야 하고,

‘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또 인터넷 등장 이후를 살펴보면 보면

광고는 벤처 기업의 핵심 수익원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참고- 광고 비즈니스와 유료 비즈니스)

 

가까이 네이버만 봐도

광고로 먹고살고 있어

광고 효율을 높이는 데 사활을 걸고 있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