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이든 일반 오프라인 상점이든

요즘의 소비자(B2C) 대상 창업에서

온라인 마케팅은 사업의 성패를

좌우할 만큼 매우 중요합니다.

 

(사진=배달의민족)

(사진=배달의민족)

 

예를 들어 배달의민족은 2010

월드컵 직전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앱스토어 입력되는배달이라는

검색어를 확보해 초기 바이럴에 성공했고

 

원래 음식점 전단지를 돌리는 조직을 통해

홍보를 하는 기막힌 역발상(!)으로

타겟 고객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