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입니다.

 

최근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마케팅은

어떤 캠페인이었을까요?

 

회사의 활동뿐만 아니라

한국 사회 전체적으로 본다면

 

주요 경쟁자들이 단기간에 400~500억원의

홍보 비용을 쏟아붓고

온갖 상품(공약) 장점을 어필해서

 

국민들의 표를 구하는 대통령 선거 캠페인은

엄청난 마케팅 전쟁이라고  수도 있겠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