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서 

짜잘한 페이지 오류가 나타나거나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얼마 전 저희가 공개 워터마크를

레이어(자동으로 겹쳐올리는) 처리함에 따라

메인 페이지가 다소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77

(요렇게 말이죠)

 

이것은 디버깅(오류수정)의 결과가

사이트 접속된 컴퓨터에 반영되지 않은 탓인데요. 

 

웹브라우저를 통해

캐시를 삭제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11

(이게 정상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익스플로러

 

메뉴 ‘도구’의 인터넷옵션에 들어가

 

1

 

일반탭 중 검색기록 삭제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뜨는데

임시 인터넷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를 삭제하면 되고요.

 

2

 

2. 크롬

 

설정 -> 방문기록에 들어가

 

3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누르시면

 

444

 

요런 페이지가 뜨는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를 삭제하면 됩니다.

 

5

 

마지막으로 새로고침 2~3번을 누르면 끝!

 

웃음

서비스 이용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