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선 유료 지식콘텐츠 시장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중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2017년 8월까지

지식콘텐츠에 결제한 유저수는 5000만 명,

올해 유료 지식콘텐츠 산업 규모는

8.2조원(500억 위안)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아래 4가지 서비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기사에서는 이들을 통해

중국의 유료 콘텐츠 시장을 

자세하게 살펴볼 예정입니다. 

 

1) 히말라야FM = 오픈형 오디오 플랫폼

2) 더따오 = 폐쇄형 오디오 플랫폼

3) 즈후 = 오픈형 질의 응답 서비스 

4) 펀다 = 폐쇄형 질의 응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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