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이스북코리아)

(사진제공=페이스북코리아)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이라 하면

뉴스피드, 프로필을 떠올리십니다.

페이스북이 그동안 투자한 부분이죠.

 

하지만 앞으로 페이스북은

커뮤니티, 페북 그룹과 관련된 제품이나

그룹 운영자들의 일을 중시하려 합니다.

 

페이스북이 투자하는 방향도

이런 측면에서 이뤄질 거고요.

 

기본적으로 페북 그룹 어드민(운영자)에게

기존 광고주, 브랜드에 지원했던 것과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 트레이닝 기회를 제공해

서포트할 계획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