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소비자는 ‘그게 뭐임?’정도에

그치고 있지만

 

요즘 게임과 영상업계의

‘차세대 시장’으로 가장 주목받는

분야가 가상현실(VR)입니다^^

 

(한국에서도 여러 기업이 가능성을 보고 도전 중. 사진=리얼리티 리플렉션)

(한국에서도 여러 기업이 가능성을 보고 도전 중. 사진=리얼리티 리플렉션)

 

만약 VR 시장이 크게 성장한다면

아마도 올해는 이 분야가 본격적으로

대중화된 시점으로 기억될 가능성이 크죠.

 

그 중심에는 오큘러스 리프트와

HTC(밸브), 소니가 게임 분야를

킬러 콘텐츠로 보고 연달아 선보이는

소비자용 정식 제품이 있는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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