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기업들은 

소비 경험을 즐겁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소비문화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걸

기업이 이해한다고 해석해볼 수 있겠는데요~

 

이 과정에서 많은 기업이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을 적용합니다.

 

디자인씽킹이란

상식을 파괴하는 혁신을 이루고자

지금까지 일하던 방식에서 벗어나는,

창의적 문제 해결 기법을 의미하는데요,

 

하지만 '디자인'이라는 단어가 가진 뉘앙스 때문에

디자인씽킹을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만드는 거라

오인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