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콘텐츠 비즈니스는 O2O와 더불어

최근 벤처업계 가장 핫한 트렌드입니다.

 

만약 오프라인 방송시장을

온라인으로 옮기는 데 성공한다면

제 2의 KBS, MBC와 같은 기업이 나온다는

낙관적 전망 하에 돈이 몰리고 있죠.

 

실제 메이크어스, 트래져헌터,

샌드박스네트워크, 콩두컴퍼니,

비디오빌리지, 72초TV 등 주요 업체들이

재기발랄한 콘텐츠를 앞세워 투자를 받았습니다.

 

(사진=메이크어스)

(사진=메이크어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콘텐츠 포멧 차별성과 경쟁력이 애매하고

비즈니스 모델 또한 명확히 가늠하기 어려워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