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오래된 경기 불황 속에서도

 

지역의 작은 상점을

연 매출액이 2조원이 넘는 회사로

키워내 세간의 주목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인터넷의 등장'이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매장이 가지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신선한 기획으로,

 

많은 기획자와 디자이너들에게

무한한 존경을 받은 '경영자'이자 '디자이너',

 

(사진=wikiwand.com)

(사진=wikiwand.com)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