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년여 전 부터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참고 - MCN의 시대가 온다!)

 

MCN의 핵심인 인터넷 방송인,

소셜 미디어(SNS) 상의 유명인을 뜻하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진=양띵 유튜브 채널)

(사진=양띵 유튜브 채널)

 

물론 검색 키워드 광고, 페이스북 광고 등

이미 어느 정도 ‘효과’와 ‘흥행 문법’이

자리잡은 뉴미디어 활용 광고와 비교해

아직은 투자 대비 효과가 분명치 않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