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카카오톡’과 같은 모바일 메신저가

개인 간(C2C)의 소통 창구였다면,

 

이제는 브랜드(기업)와 개인을 연결(B2C)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계정을 친구로 추가하면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고

 

brand_coupon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