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서는 페이스북 등 거대 기업들과 싸우고 있고

한국에선 다음카카오 + 스타트업 버티컬 서비스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네이버!

 

(참고 : 네이버, 샌드위치 위기론에 직면하다)

 

(사진 = 아웃스탠딩)

(사진 = 아웃스탠딩)

 

이 와중에도 나름 견실하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가 ‘콘텐츠’ 사업입니다.

 

올해 2분기 2131억원의 매출을 올려

1년 전보다 26% 성장했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