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당연하게 여겨지던 생활 문화를

바꾸려고 노력하고 

 

소비자들의 생활을 바꾼 회사들은

막대한 이윤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1970년대 독일에서는

부모들이 자식에게 쓰던 가구를

물려주는 일이 당연한

‘전통’이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독일에 진출했던 ‘이케아’에게

이런 ‘전통’은 장사에 큰 문제가 됐었고

이케아는 아래와 같은 마케팅은 펼쳤죠.

 

(사진=이케아 홈페이지)

(사진=이케아 홈페이지)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