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종사자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만한 단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플랫폼 비즈니스'입니다.

 

국내에서도 2010년을 기점으로

SNS와 스마트폰이 메가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련 논의가 활발하게 이뤄졌는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현장에서

정말 자주 쓰는 용어임에도 불구하고

플랫폼 비즈니스의 정의에 대해

명확히 다룬 글을 찾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사진=위키피디아)

(사진=위키피디아)

 

'상생의 비즈니스', '협업의 비즈니스',

이 정도로 뭉뚱그려 사용되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