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라인의 상장소식이

IT벤처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널리 알려진 것처럼

오랜 기간 해외시장의 문을 두드렸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말았는데요.

 

2012년 스마트폰 보급에 맞춰 내놓은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일본을 중심으로

글로벌시장을 강타하는 데 성공!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현재 라인의 월간 이용자는 2억명,

연간 매출은 1조3000억원에 이르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 증시 시장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