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네이버, 유튜브와

경쟁할 수 있는 ‘동영상 포털’이 되겠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사진=SBS)

(사진=SBS)

 

뜬금없이 왜 '동영상 포털'이냐구요?

 

지금까지 SBS는 짧은 방송 콘텐츠를

네이버나 다음 등 외부 포털에

공급하는 스마트미디어랩(SMR) 사업,

 

온라인 월정액 서비스 푹(POOQ) 등을

꾸준히 추진해왔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