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검색광고대행사들은

그야말로 폭풍전야 상태입니다.

 

업계 갑 중의 갑, 네이버가

흉악한(?) 정책변경을 추진한다는 풍문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거든요.

 

(사진=기록화)

(사진=기록화)

 

만약 이것이 현실화된다면

대형 대행사들은 엄청난 매출감소를 겪어야 하고

소형 대행사들은 당장 문을 닫아야할 판입니다. 

 

음.. 대체 네이버와 검색광고대행사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관계이며

어떤 정책변경이 추진되길래 그럴까.

 

이를 알기 위해서는

잠시 과거로 돌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