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래 기사를 기억하시는

아웃스탠딩 독자님이 계실까요?

 

(참고 - SNS로 홍보하려는 사장님 꼭 읽어주세요!) 

 

기사는 2  기자가 쌓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이 SNS에서 활동을 시작할 가졌으면 하는

바람직한 지향점을 설명한 글이었는데요.

 

물론 지금도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공급할 있는 능력이 있는 회사가

효과를 얻을 있다는 전제는 달라지지 않았지만

 

지난 2년간 마케팅 도구로써

SNS 사용하는 기업 입장에선 

정말 많은 변화가 진행돼 왔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