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

"미디어 비즈니스의 답은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겁니다"

 

커피

"결국 좋은 콘텐츠를 만들면

고객은 지갑을 열게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비즈니스와 관련된

행사나 모임을 다니다 보면

늘 논의는 한 가지 결론으로 귀결됩니다.

 

결국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답이라는 거죠.

 

분명 이 명제는

결코 부정할 수 없는

진리에 가까운 답이 맞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