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버티컬 커머스(특정 영역 전자상거래)들이

 벤처업계에서 큰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요즘 시선을 끄는 버티컬 커머스는

크게 세 가지 방향으로

구분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스트라입스, 더반찬처럼 직접 만들어서

온라인에서 판로를 확보하는 경우,

 

마켓컬리헬로네이처, 미미박스처럼

자체 온라인 서비스에 특정 브랜드나

생산자를 입점시키기도 하죠.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지그재그’처럼

특정 영역의 쇼핑몰들을 모아 놓은

‘메타사이트’ 방식도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