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콘텐츠형 광고는 숫자를 만들어낼 수 있을까

바야흐로 콘텐츠형 광고의 시대

 

국내외 온라인광고 분야에서 지난 몇 년간

핫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게 있다면

바로 콘텐츠형 광고입니다.

 

콘텐츠 큐레이션, MCN, 모바일영상, 소셜뉴스 등 

이른바 '뉴미디어 트렌드'를 뒷받침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부각을 받고 있습니다. 

 

콘텐츠형 광고란 말 그대로

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콘텐츠 형태의 광고상품을 말하는데요.

 

(사진=버즈피드)

(사진=버즈피드)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