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지난해 실적 어떻게 봐야하나?

오늘은 가장 핫한 벤처기업이라 불리는

옐로모바일의 실적발표 기자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2

(사진=아웃스탠딩)

 

이 자리는 증권부 기자 대상으로 열렸는데요.

“구경만 좀 하겠다”며 양해를 구하고 참관했죠.

 

역시 ‘굽신굽신’만큼

투자대비효용(ROI) 높은 액션이 없습니다. ㅎㅎ

 

그런데 옐로모바일은 왜 증권기자 대상으로

기자간담회를 열었느냐.

 

이유는 간단합니다.

카카오 이후 최대 IPO 대어이기 때문이죠.

 

(사진=아웃스탠딩)

(사진=아웃스탠딩)

 

즉 코스닥 혹은 나스닥 상장이 임박하면서

자본시장으로부터 호의를 이끌어내야 함!

 

사실 기업가치는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고

기대감은 사람들의 신뢰에서 비롯되는 만큼

활발하게 소통하려는 자세, 보기 좋습니다.

 

그러면 구체적으로 어떤 이야기가

오갔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