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에게 한국시장은 어떤 존재일까

첫 번째 이야기. 

 

자료1

 

야후가 한국에 진출했을 때가

아마 1997년이었을 것입니다.

 

현지화된 포털서비스 야후코리아와

광고 네트워크 오버추어코리아를 운영하며

15년간 아주 옴팡지게 돈을 벌어갔죠.

 

하지만 네이버가

포털, 광고 분야를 장악해가면서

설 자리를 잃었고

결국 존폐위기에 놓이게 됐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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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