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즈니스와 유료 비즈니스

모든 인터넷 회사는 공통적으로

두 개의 거대한 산을 넘어야 합니다.

 

첫 번째로 서비스 확산,

이용자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사진=위키피디아)

(사진=위키피디아)

 

이미 시중에는 수십만개의

인터넷 서비스가 나온 터라

유의미한 이용자를 확보한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마치 비유를 들자면

이미 잘 돌아가고 있는 톱니바퀴에

새로운 부품을 껴넣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