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흥행에 영향을 미치는 거의 모든 요소

b1

 

“콘텐츠가 왕입니다 (Content is king)”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 빌 게이츠)

 

1996년, 빌 게이츠가 이 표현을 쓴 이래로

 

“콘텐츠가 왕”이라는 관용구는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변주되면서

지금까지도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데요.

 

(참조 – Content is King by Bill Gates)

 

(참조 – 콘텐츠는 벌거벗은 왕인가?)

 

(참조 – 콘텐츠는 왕. 콘텐츠는 왕만이 할 수 있는 것?)

 

(참조 – “콘텐츠가 밥” SK텔레콤도 SM과 손잡았다)

 

b2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2

  1. Andrew

    좋은 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업무를 조금이지만 하는 입장에서 많은 공감과 도전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