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흥행에 영향을 미치는 거의 모든 요소

b1

 

“콘텐츠가 왕입니다 (Content is king)”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 빌 게이츠)

 

1996년, 빌 게이츠가 이 표현을 쓴 이래로

 

“콘텐츠가 왕”이라는 관용구는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변주되면서

지금까지도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2

  1. Andrew

    좋은 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업무를 조금이지만 하는 입장에서 많은 공감과 도전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