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업계를 들썩이게 하는 아마존의 운송료 지급방식 공개

 


*이 글은 비즈니스 인사이더 프라임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켄터키주 렉싱턴의 장거리 트럭 기사

채드 보블렛은 가끔 아마존 화물을 나릅니다.

다른 업체 화물보다 보수가 적은데도요.

 

보블렛은 아마존의 보수 산정방식이

‘거리’가 아닌 ‘일한 날’ 기준이라는 점

끌렸다고 합니다.

 

거의 모든 회사는 운송거리

기준으로 보수를 지급하고 있죠.

 

 

“마음에 쏙 드는 창의적인 방법이에요.

제가 만약 대형 운송사에 조언할

상황이라면 이걸 이야기해줄 겁니다.”

 

(채드 보블렛)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아마존 내부문서를 통해

보블렛의 말이 사실이며, 아마존이 어떻게

기사들에게 보수를 지불하는지 확인했습니다.

 

물론 아마존 배송을 거부하는

트럭 기사들도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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