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관심을 잘 끌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사진=giphy.com)

 

초연결성, 쌍방향성 등 사람마다 주목하는

디지털 시대의 특징은 다 다르겠지만,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면서

'정보가 폭증하고 있다'는 사실에는

 아마도 대부분이 공감을 할 텐데요.

 

(참조 - 초연결성의 시대, 마케터가 가져야 할 ‘마인드셋’ 4가지)

 

(참조 - 이커머스는 그동안 정보를 많이 보여주는 방향으로 계속 진화해왔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