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선택한 디자이너의 네이밍 노하우 훔쳐보기

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입니다.

 

최근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마케팅은

어떤 캠페인이었을까요?

 

회사의 활동뿐만 아니라

한국 사회 전체적으로 본다면

 

주요 경쟁자들이 단기간에 400~500억원의

홍보 비용을 쏟아붓고

온갖 상품(공약) 장점을 어필해서

 

국민들의 표를 구하는 대통령 선거 캠페인은

엄청난 마케팅 전쟁이라고  수도 있겠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준호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