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는 어떤 회사, 기업 문화를 지향할까?

블랙몬스터(다운펌), 바디럽(마약 베개),

닥터원더(악어발팩) 등

운영하는 브랜드만 7월 현재 18개.

유통하고 있는 제품은 230가지.

 

(사진=블랭크)

 

2016년 연매출 약 42억원, 2017년 약 500억원.

2018년 매출 목표 1500억원.

 

최근 ‘미디어 커머스’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트업인

‘블랭크 코퍼레이션(이하 블랭크)’의

화려한 숫자들입니다.

 

(참조 – “블랭크는 디지털 방문 판매 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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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1. 지환

    블랭크의 A급 인재는 어떤 분들일지도 궁금합니다. 기자님께서 추후 기사에서 다뤄주신다면 블랭크 지원자들에게 입사 시 어떤 분들과 일하게 될지 알 수 있는 정보를 전달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지환

        이모티콘이 없어 딱딱해 보이는 질문이었네요, 항상 기사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 Sean

    좋은 정보 잘 보았습니다.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 제조사와 지분 공유하여 같이 제작 하는건지 일종의 리브랜딩. 유통만 담당하는 것인지가 궁금하더군요. 혹시 이와 관련된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 최준호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풀어볼 예정인데요. 지분 공유는 없는 걸로 알려져(그러니까 기자에게) 있으며, 단순한 리브랜딩이 아닌 제품 기획단에서부터 다시 만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공장을 소유한 기업과의 상생 관련해서는, 현재 단계로는 ‘최대한 많은 물량을 주문해주고 제대로 납품가를 지불하는 것’에 두고 있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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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준호

최준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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