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방송시장에서 나타나는 15가지 트렌드

최근 방송업계를 보면

굵직굵직한 소식이

언론지면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해외기업의 국내진출,

기성기업의 신사업 기획, 초기기업의 성장,

대규모 상장 및 인수합병-투자유치, 이합집산 등.

 

워낙 광범위한 곳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터라

업계 종사자조차 변화를 가늠하기 어려운데요.

 

크게 세 가지 흐름만 인식한다면

어렵지 않게 판도를 읽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미디어 이용환경의 변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