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다른 컨퍼런스들에 비해 아웃스탠딩의 컨퍼런스를 꼭 들어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외주로 진행되는 다른 몇몇 행사와는 달리 아웃스탠딩 행사는 기자가 직접 컨텐츠를 검토하여 제공드립니다.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아웃스탠딩 구독자(12/18일부터 6900원)에 한해 20%의 할인(2만원)이 자동 적용됩니다.
여러명이서 듣고 싶은데 결제가 한 명만 되네요. 도와주세요!
컨퍼런스 단체 접수 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등록하시면, 현장에서 온라인 가격으로 결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컨퍼런스 단체 접수 페이지에서 상세히 단계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입장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행사 시작 전 9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유료 행사인 관계로 꼭 본인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홈페이지-마이페이지-오프라인 티켓을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인쇄도 무방합니다.
타인 양도가 가능한가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본인이 직접 결제하셔야 합니다.
하나의 프리미엄 계정으로 여러 사람이 할인이 가능한가요?
안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영수증 처리는 되나요?
기본적으로 결제 진행시 이메일로 카드 전표가 전송됩니다.
혹시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talk_event@outstanding.kr)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발표자료는 미리 받을 수 있나요?
발표 후 업무일 기준 3일이내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발표자가 동의한 발표문에 한해 확인 가능합니다. 발표자 분들 여러 상황으로 인해 행사 즉시 업로드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단체결제나 오프라인 결제를 하셨던 분은 저희에게 전달주셨던 이메일로 저희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가 실패했습니다!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문제로 예약이 안되시는 분은 회사번호(02-1600-2895)나 메일(talk_event@outstanding.kr)로 별도로 연락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주차권은 주는지요?
지원하지 않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식사가 제공되는지요?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간단한 케이터링만 지원됩니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메일(talk_event@outstanding.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공정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행사 당일 취소 불가
* 행사 2일내 취소 - 30% 수수료
* 행사 6일내 취소 - 20% 수수료
* 행사 9일내 취소 - 10% 수수료
(결제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