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가 계속 잘 나갈 수밖에 없는 이유

과거에도

살짝 다룬 적이 있지만,

 

커머스 시장에서 

이제 미디어 커머스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참조 - 콘텐츠와 커머스는 왜 계속 결합하는 걸까?)

 

가볍게 현황을 업데이트 드리면,

 

(사진=CJ ENM)

 

잘 아시는 대로,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6

  1. 김Pro

    미디어 관점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 입장에서 생각해볼 때, 커머스라는 요소가 결합되서 꾸준하게 콘텐츠를 제작해낼 수 있는 원동력을 공급받을 수 있는거 아닐지요? 다만, 기자님이 지적하신 바와 같이, 상품 가치를 극적으로 제공하는데 치우쳐서 실제 고객 반응과 괴리감이 생길 때 미디어와 커머스는 각자 갈 길을 가게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