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이란 무엇이고, 왜 핫할까?

아마도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c5

 

“콘텐츠 마케팅은

최후까지 살아남을 마케팅

 

(세스 고딘)

 

마케팅 전문가, 세스 고딘의

이 말을 한 번쯤은 들어봤을 텐데요.

 

그리고 요즘은 코카콜라, 레드불, 파타고니아 등

글로벌 기업뿐 아니라,

 

(참조 – 콘텐츠 마케팅 베스트 사례 8가지)

 

(사진=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현대카드 등

국내에서 소위 잘 나간다는 기업들도

콘텐츠 마케팅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죠.

 

(참조 – 왜 콘텐츠 마케팅인가)

 

구글에 ‘content marketing’을 검색하면

수억 건의 검색 결과가 존재한다고 하니…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1. 정연우

    기사도 컨텐츠마케팅의 흐름과 기자님의 인사이트를 읽기에 좋고, 커뮤니케이터로서 걸어주신 참조도 컨텐츠마케팅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