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살펴 보는 올해의 콘텐츠 비즈니스 이슈

일하는모습

한 해의 끝자락에 있다 보니

‘올 한해 콘텐츠 산업은 어땠을까?’라는

질문을 자연스럽게 던지게 되는데요.

 

다행히도 얼마 전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올 한 해 콘텐츠 산업을 결산하고

내년을 전망하는 세미나를 열고

그 자료 또한 공개했는데요!

 

(참조 – ‘콘텐츠산업 18년 결산과 19년 전망 세미나’)

 

(참조 – [로터리] 2018년 풍요롭게 한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참조 – 116조로 덩치 커진 콘텐츠시장…내년엔 플랫폼 전쟁 본격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