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될 때, 알아야 할 3가지
최근 미디어-콘텐츠 업계
종사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책이 한 권 있는데요.
(사진=콘텐츠의미래)
바로 바라트 아난드 교수가 집필한
<콘텐츠의 미래>입니다.
(참조 - 콘텐츠의 미래)
다니엘 핑크, 세스 고딘 등의 전문가들이
‘책을 읽는 내내 소름 끼쳤다’고 말하는 등
이 책은 출간 이후 큰 화제가 됐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와 이건 정말 필요했던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