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관련 주요 리포트 정리

(사진=giphy.com)

 

연말이다 보니 올해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고

내년을 전망하는 각종 자료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자료들을 몇 가지 발췌해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1. 페이스북은 이미 

눈팅용 플랫폼이 되었다.

 

최근에 본 리포트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적이었던 자료는,

 

(사진=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2018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였는데요.

 

(참조 – [MezzoMedia] 2018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

 

사람들이 일주일 평균 9.2시간을

동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는 데 사용하며

이에 대해선 남녀 차이가 거의 없다는 등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