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창작자가 ‘큐레이션’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사진=giphy.com)

(사진=giphy.com)

 

매분 매초,

정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대!

 

'큐레이션'이라는 표현은

이미 안 쓰는 산업 분야가

없을 정도로 흔해질때로 흔해졌는데요.

 

(참조 - 마켓컬리, '큐레이션 커머스' 성공신화 쓰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