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창작자가 ‘큐레이션’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사진=giphy.com)

(사진=giphy.com)

 

매분 매초,

정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대!

 

‘큐레이션’이라는 표현은

이미 안 쓰는 산업 분야가

없을 정도로 흔해질때로 흔해졌는데요.

 

(참조 – 마켓컬리, ‘큐레이션 커머스’ 성공신화 쓰다)

 

(참조 – 유통업 승패도 결국은 큐레이션에 달려)

 

황당

그렇다면 왜 이토록 많은 사람들이

큐레이션 서비스에 주목하는 걸까요?

 

전문가들이 말하는 이유는 꽤 단순합니다.

 

(TMI의 시대, 사진=ePainAssist.com)

(TMI의 시대, 사진=ePainAssist.com)

 

정보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동시에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혼란도 늘어났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