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와 커머스는 왜 계속 결합하는 걸까?

스크린샷 2018-01-17 오후 5.42.10

(사진=CJ그룹)

 

지난주 방송 및 콘텐츠업계는

CJ오쇼핑과 CJ E&M의

합병 소식으로 떠들썩했습니다.

 

(참조 – CJ오쇼핑・CJ E&M 합병, 국내 최초 융복합 미디어 커머스 기업 탄생)

 

(참조 – CJ오쇼핑-CJ E&M, 왜 합병하나)

 

이번 합병에 대해 CJ 측은,

 

140867_208043_0302

(사진=CJ)

 

“글로벌 시장에서 미디어와

커머스의 결합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이번 합병은)

오쇼핑과 E&M의 사업 역량을

집약해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융복합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입니다”

 

– CJ오쇼핑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