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와 커머스는 왜 계속 결합하는 걸까?

스크린샷 2018-01-17 오후 5.42.10

(사진=CJ그룹)

 

지난주 방송 및 콘텐츠업계는

CJ오쇼핑과 CJ E&M의

합병 소식으로 떠들썩했습니다.

 

(참조 - CJ오쇼핑・CJ E&M 합병, 국내 최초 융복합 미디어 커머스 기업 탄생)

 

(참조 - CJ오쇼핑-CJ E&M, 왜 합병하나)

 

이번 합병에 대해 CJ 측은,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