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2017년 연간 소셜&광고비 분석_유통
2018.01.29 14:46
**메조 미디어 리포트 참조
1. 키워드 : 편의점, 여성, 체험
늘어나는 1인 가구…!!
2. 티몬 바이럴 많이 됐죠:)
3. 디스플레이 광고 비중이 높긴 한데
동영상 광고 비중은 늘어났고요.
4. 버티컬 커머스 쪽에서 집행이 늘었네요
5. 도대체 네이트가 뭘한거죠..?ㅎㅎ
6. 모바일 DA는 네이버
7. 동영상은 페북 유튜브.
유통쪽은 페북이 강세
8. 11번가가 제일 많이 썼네욥
위메프는 특가에 집중했나 봅니다ㅎ
9. 가심비.. 소확행이라는 단어도
나오더라고요
**가심비 :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뜻하는 신조어
댓글 (0)
Powered by Rain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