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2017년 연간 소셜&광고비 분석_유통

2018.01.29 14:46

**메조 미디어 리포트 참조

 

1.  키워드 : 편의점, 여성, 체험

늘어나는 1인 가구…!! 

 

111.png

 

2. 티몬 바이럴 많이 됐죠:) 

 

222.png

 

 

3. 디스플레이 광고 비중이 높긴 한데

동영상 광고 비중은 늘어났고요. 

 

333.png

 

4. 버티컬 커머스 쪽에서 집행이 늘었네요

 

444.png

 

5. 도대체 네이트가 뭘한거죠..?ㅎㅎ

 

555-1.png

 

6. 모바일 DA는 네이버

 

666.png

 

7. 동영상은 페북 유튜브.

유통쪽은 페북이 강세

 

777.png

 

8. 11번가가 제일 많이 썼네욥

위메프는 특가에 집중했나 봅니다ㅎ

 

888.png

 

9. 가심비.. 소확행이라는 단어도

나오더라고요 

 

999.png

 

**가심비 :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뜻하는 신조어

 

댓글 (0)
Powered by RainBoard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