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콘텐츠 창작자가 브랜딩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2018.01.31 12:01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 윤성원입니다. 🙂

 

오늘 책 읽다가 함께 보면 

좋을만한 내용을 발견해서 글을 올립니다.

 

apple-1853259_960_720.jpg

 

“왜 그렇게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 충성도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 것일까?”

 

“한 가지 이유는

뜻하지 않은 변덕을 막기 위해서다”

 

“늘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그것을 통해서 고객을 위한 경쟁을

벌이다는 생각은 (지극히) 논리적이다”

 

“하지만 이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giphy-12.gif

(사진=giphy.com)

 

“그 게임에서 반복해서 이길 확률은

로또에 당첨될 확률과 같다”

 

“하나의 콘텐츠보다

전체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을 강화하면

당신은 게임의 방식을 변화시키게 된다”

 

“개별적인 성공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성공 가능성을 창출하게 되는 것이다”

 

– 바라트 아난드, <콘텐츠의 미래> 中

 

(사진=giphy.com)

 

댓글 (4)
  • 김지윤

    김지윤

    2018년 1월 31일 오후 12시 55분

    불확정성을 줄이는 방안인 거네요..!
    • 윤성원

      윤성원

      2018년 1월 31일 오후 1시 03분

      그런 것 같아욤!
  • 장혜림

    장혜림

    2018년 1월 31일 오후 3시 20분

    크- 골짜기에서 비행하기-
    • 윤성원

      윤성원

      2018년 2월 1일 오후 11시 18분

      피웅~
Powered by RainBoard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