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콘텐츠 창작자가 브랜딩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2018.01.31 12:01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 윤성원입니다. 🙂
오늘 책 읽다가 함께 보면
좋을만한 내용을 발견해서 글을 올립니다.
“왜 그렇게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 충성도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 것일까?”
“한 가지 이유는
뜻하지 않은 변덕을 막기 위해서다”
“늘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그것을 통해서 고객을 위한 경쟁을
벌이다는 생각은 (지극히) 논리적이다”
“하지만 이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사진=giphy.com)
“그 게임에서 반복해서 이길 확률은
로또에 당첨될 확률과 같다”
“하나의 콘텐츠보다
전체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을 강화하면
당신은 게임의 방식을 변화시키게 된다”
“개별적인 성공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성공 가능성을 창출하게 되는 것이다”
– 바라트 아난드, <콘텐츠의 미래> 中
(사진=giphy.com)
Powered by RainBoard
김지윤
2018년 1월 31일 오후 12시 55분
윤성원
2018년 1월 31일 오후 1시 03분
장혜림
2018년 1월 31일 오후 3시 20분
윤성원
2018년 2월 1일 오후 11시 1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