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기고

모바일 장치에 구현되는 프로젝트?!

2018.10.19 19:07

ㅂㄷㄱㅂㅈㄷㄱ.jpeg

 

저희 프로젝트는 모바일 장치에 구현될거에요.

 

모바일 장치에 구현하면 Kingslayer는 무한한 가능성을 갖게되고 전체 게임 공간의 76 %를 차지하는 모바일 게임의 거대한 세그먼트의 일부가됩니다.

 

텔레그램 : https://t.me/kingslayerKR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Ntjy50
백서 : https://kingslayer.io/storage/documents/ko/whitepaper.pdf

 

 

• 세계 게임 시장은 매년 5.4 %로 증가하며 2021 년까지 1,30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 모바일 게임의 세그먼트는 2016 년까지 개인용 컴퓨터와 콘솔 게임 세그 먼트를 초과했고 그의 점유율은 76 %이며 이는 369 억 달러의 매출에 해 당합니다.;
• 2017 년에 전세계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1750 억 개를 초과 했으며 2015 년 대비 60 %로 성장했습니다;
• 2017 년에 앱스토어의 소비자 지출은 860 억 달러를 넘어가고 2015 년 대비 105 %로 성장했습니다;
• 세계 게임 시장의 (512 억 달러) 47 %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해당하며 작년의 성장률은 9.2 %였습니다;
• RPG 장르가 한국, 중국,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다른 장르중에 인기에서 뛰 어납니다.
현재 동향은 KingSlayer 프로젝트의 높은 잠재력과 증가하는 용제 타겟 고객의 측 면에서 수요의 존재를 표명합니다.

 

 

텔레그램 : https://t.me/kingslayerKR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Ntjy50
백서 : https://kingslayer.io/storage/documents/ko/whitepaper.pdf
http://kingslayer.io/ko/?utm_source=korea&utm_medium=cpc&utm_campaign=outstanding

댓글 (0)
Powered by RainBoard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