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저희 프로젝트가 아시아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018.10.20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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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모바일 앱의 주요 소비 시장입니다. 세계 시장의 47 %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것은512억 달러의 순이익 (2017 기준)을 의미합니다.

 

PC 게임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수익 창출 모델을 탑재한 저희 프로젝트는 게임 머니의 현금화를 통해 투자수익을 얻게 해 줍니다. 바로 손 안에 있는 스마트폰으로 말이죠.
텔레그램 : https://t.me/kingslayerKR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Ntjy50
백서 : https://kingslayer.io/storage/documents/ko/whitepaper.pdf

 




***KGS 토큰***

 

모든 경제의 기초는 내부의 통화입니다. KingSlayer에서 통화로서 ERC 20[11] 표준의 KGS) 실용적인 토큰이 작용합니다. KGS 토큰이 다음과 같은 기능들 갖고 있습니다:
• 토큰화된 게임 아이템의 구매를 포함하여 게임 내부 구매를 위한 지불 수단 (4.4 장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 PvP 전투와 씨족 전투에서 상금의 형성을 위한 유닛 단위 (4.5 장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 개발자 파트너에게 보상의 지불.
KingSlayer에 게이머의 참여를 증가 시키려면 KGS 토큰으로 특정 행동과 업적에
대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모든 게이머가 여러 가지 간단한 행동으로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 천상 의 비행선을 찾아 가까이 가는 것).
많은 업적을 위해 보상을 제공합니다.:
• 퀘스트 수행,
• 새로운 수준기를 얻기,
• 요새의 점유.
받은 토큰은 플레이어가 게임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거나 (캐릭터의 고용 및 강화, 게임 아이템 구매 등) 게이머의 지갑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 https://t.me/kingslayerKR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Ntjy50
백서 : https://kingslayer.io/storage/documents/ko/whitepaper.pdf
http://kingslayer.io/ko/?utm_source=korea&utm_medium=cpc&utm_campaign=outstan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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