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그랩,고젝,올라 vs 타다
2019.10.30 10:07
동남아쪽은 승차공유 업계가 잘되고있죠
그랩, 고젝, 올라 등등..
정부의 선활성화 후관리 정책으로
규제가 적은 상태에서 시작한다는게 특징입니다ㅋ
세 업체 모두 기업가치 10조원 언저리고요~
기존 업계 반발에.. 불법 선언에…
있는 규정까지 더 좁히는 판인 국내와는
참 비교가 되는 것 같아서 기사 함 가져와봤습니다^^..
그랩 고젝 올라같은 업체가 아시아 시장을 먹어치우는 마당에
한국에서는 비슷한 모빌리티 서비스도
이제 어렵지 않나..싶네요
확장은 커녕 합법성부터 따지고 있으니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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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기킬러2
2019년 10월 30일 오전 10시 21분
어쨌든 한쪽만 맞다기보단 합의점을 찾는데 집중해야 하는거고요
문제는 불법으로 규정해버리면 중간지점을 찾으려는 노력도 물거품이 되어버릴까 하는거죠
wiseCow
2019년 10월 30일 오전 11시 52분
지금같은 식이면 비용 들인것에 비해 앞으로가 투명하게 보장되지도 않는다는 거고요
Mug
2019년 10월 30일 오전 11시 28분
wiseCow
2019년 10월 30일 오전 11시 5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