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견

그랩,고젝,올라 vs 타다

2019.10.30 10:07

동남아쪽은 승차공유 업계가 잘되고있죠
그랩, 고젝, 올라 등등..

 

정부의 선활성화 후관리 정책으로
규제가 적은 상태에서 시작한다는게 특징입니다ㅋ

 

세 업체 모두 기업가치 10조원 언저리고요~

 

기존 업계 반발에.. 불법 선언에…
있는 규정까지 더 좁히는 판인 국내와는
참 비교가 되는 것 같아서 기사 함 가져와봤습니다^^..

 

그랩 고젝 올라같은 업체가 아시아 시장을 먹어치우는 마당에
한국에서는 비슷한 모빌리티 서비스도
이제 어렵지 않나..싶네요
확장은 커녕 합법성부터 따지고 있으니ㅋ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453712

댓글 (4)
  • 모기킬러2

    모기킬러2

    2019년 10월 30일 오전 10시 21분

    타다 vs 택시 충돌은 불가피한 것이죠
    어쨌든 한쪽만 맞다기보단 합의점을 찾는데 집중해야 하는거고요
    문제는 불법으로 규정해버리면 중간지점을 찾으려는 노력도 물거품이 되어버릴까 하는거죠
    • WiseCow

      wiseCow

      2019년 10월 30일 오전 11시 52분

      그 합의점이란걸 찾는 과정 자체도 다 비용이니까요..
      지금같은 식이면 비용 들인것에 비해 앞으로가 투명하게 보장되지도 않는다는 거고요
  • Mug

    Mug

    2019년 10월 30일 오전 11시 28분

    그랩은 금융까지 진출하네요ㄷㄷㄷ
    • WiseCow

      wiseCow

      2019년 10월 30일 오전 11시 53분

      그랩 페이가 등장했다죠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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