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유괴단과 지금 광고의 성공문법

광고시장이 변하고 있습니다.

 

궁금

어떻게 변하고 있죠?

 

디지털 광고 규모가

TV 광고 규모를 뛰어넘었고요.

 

디지털 내에서 모바일 광고가

PC 광고 규모를 넘어섰습니다.

 

(참조 – 방송통신광고비조사 보고서 갈무리 )

 

사실 ‘사람들의 눈이 어디를 향해있는가’

‘사람들의 시간을 어떤 플랫폼이 점유하는가’

이 두가지만 생각해보면 당연한 결과죠.

 

그리고 한가지 움직임 더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의 부상.

 

특히 트렌디한 콘텐츠 산업군이나 (게임)

소비재 (코스메틱, F&B) 쪽에서는

확연하게 나타나요.

 

(참조 – 제가 친절하게 업종별 광고추세 업로드했습니다ㅎㅎ)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신영주 기자

신영주 기자

새롭게 뭔가를 해보려는 사람들과 조금은 다른 꿈을 꾸는 사람들의 좋은 기록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