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직원이 자신의 쇼핑 실패담을 털어놓았다!?

 

기존 전자상거래 서비스에

다양한 기술들이 결합되면서

온라인 및 모바일 커머스 시장은

계속해 역동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참조 – 인공지능의 ‘가까운’ 미래, 아마존고)

 

(참조 – 알리바바가 벌이고 있는 뉴테일 전략)

 

e4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런 변화 속에서 매출 등의 각종 수치에서도

이커머스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참조 – 주요 국내 커머스 회사들의 2017년 실적 살펴보기)

 

(참조 – [2018 유통] 온라인이 성장 이끈다)

 

이처럼 온라인 및 모바일 커머스는

우리의 일상 속에 점점 더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놀람

그런데 말이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